도회적·정통성·대담·포용·선한 영향력, 5대 가치 전달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쉐보레가 국내 시장에서 정통 아메리칸 수입 브랜드라는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Be Chevy'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쉐보레는 6일 캠페인과 관련해 TV 광고와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오는 3월 말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쉐보레는 이 캠페인을 통해 정통 아메리칸 수입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쉐보레 브랜드를 더욱 고급스럽고 매력적인, 가지고 싶은 브랜드로 격상시킬 전망이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쉐보레가 브랜드 캠페인 'BE CHEVY'를 시작한다. [사진 제공=쉐보레] 2023.02.06 dedanhi@newspim.com |
쉐보레는 캠페인 영상을 통해 향후 가치 ▲도회적이고(Urban) ▲정통성 있는(Original) ▲대담하고(Fearless) ▲포용적인(Closer) ▲선한 영향력을 주는(Good) 5대 가치를 솔직하고 매력적으로 고객에게 전달한다.
쉐보레는 이번 캠페인의 배경음악에는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R&B 음악으로 이름을 알린 '혼네(HONNE)'의 Good Together를 배경 음악으로, 매력적인 목소리의 가수 '케빈오'(Kevin Oh)가 내레이션 성우를 맡았다.
한편, 이번 브랜드 캠페인의 시작을 기념하여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는 'Be Chevy' 고객 이벤트가 실시된다.
기간은 2월 6일부터 28일까지로,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경품은 1등 Be Chevy 전기 포트, 2등 Be Chevy 라운드티, 3등 Be Chevy 스티커 세트로 구성된다. 단, 스크래치 카드는 전시장 상황에 따라 조기에 품절될 수 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