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메타보라가 27일 캐주얼 골프 게임 '버디샷(BIRDIESHOT : Enjoy & Earn)'의 구글플레이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은 버디샷의 구글플레이 출시 전까지 국내 및 중국, 싱가포르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전 세계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는 기존 브랜드페이지에서 버디샷을 다운받은 이용자도 구글플레이를 통해 간편하게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완료 시 엘리트 등급의 캐릭터 '리본 어피치(Ribbon Apeach)', 캐릭터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에픽 드링크(Epic Drink) 100개' 등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진=메타보라] |
메타보라는 버디샷의 구글플레이 사전 예약 시작과 함께 홀에 가깝게 치는 이용자가 승리하는 '니어핀 모드(Near-pin Mode)', 1대 1 대전 랭킹에 따라 골드를 획득하는 '마스터즈 모드(Masters Mode)'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메타보라는 보라 디스코드 내 버디샷 채널을 통해 글림(Gleam)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리트윗과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등의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50 tBORA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연다.
자세한 내용은 버디샷 브랜드페이지와 공식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