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6일까지 예약 시 본인과 가족 4인까지 혜택 적용
패키지 상품은 최대 10만원까지 즉시 할인
전화, 인터넷 통한 예약 한해 적용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노랑풍선(대표 김진국)은 2023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을 맞아 그 동안 열심히 매진해온 수험생과 응원을 아끼지 않은 가족을 격려하기 위한 수능 특별 이벤트인 '여행은 高高高'를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수능 특별 이벤트는 오는 28일부터 2023년 3월 31일까지 출발하는 해당 기획전 연동 상품을 12월 9일까지 예약한 수험생을 포함한 동반 1인까지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서는 △패키지 △에어텔&반자유여행 △자유여행 등 원하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상품의 경우 1만원부터 최대 10만원까지 즉시 할인이 가능하며 할인금액 별(1만원, 3만원, 5만원, 10만원)로 카테고리를 구분하여 쉽고 편하게 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에어텔&반자유 영역에서는 ▲동남아(에어텔) ▲괌(반자유) ▲유럽(반자유) ▲국내(에어카텔)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호텔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국내호텔 9%할인쿠폰(최대 10만원)을 제공하며 EPL경기 티켓 예매 시 구단 굿즈를 증정한다.
본 혜택은 전화, 인터넷을 통한 예약에 한하여 적용되며 담당자에게 수험생 이벤트 적용 요청 후 여권사진과 증빙서류(수험표, 가족관계증명서)를 함께 전송하면 담당자의 서류검토 후 혜택 적용이 완료된다.
'여행은 高高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