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쇼 등 시즌 음료 5종도...내달 2일까지 스탬프 이벤트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홀리데이 시즌 한정 판매 음료를 출시하고 '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이벤트는 이달 14일부터 12월 2일까지 스페셜 스탬프 3개를 포함해 총 12개의 스탬프를 완성하면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은 '투썸 멜로디 스노우볼 램프'를 선착순 증정하는 내용이다. 스페셜 스탬프는 투썸플레이스의 겨울 시즌음료 5종 및 피스 케이크 구매 시 받을 수 있다.
[사진=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는 겨울 대표 음료 '뱅쇼'를 비롯해 추운 날씨를 따뜻하게 녹일 '카라멜'과 '초콜릿'을 활용한 달콤한 라떼 류의 시즌 음료도 선보였다.
먼저 윈터 시그니처 뱅쇼는 레드 와인의 깊은 풍미와 달콤한 과일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논알콜 음료다. 셀러브레이션 뱅쇼는 스파클링 타입 논알콜 음료로 투썸 2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았다. 그 외 윈터 오렌지 비앙코, 아몬드 초콜릿 프라페, 초콜릿 밀크티 라떼 등도 함께 선보였다.
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이벤트의 증정품 수령은 고객 편의를 위해 예약제로 진행된다. 증정품은 오는 22일부터 12월 9일까지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이벤트는 투썸플레이스 멤버십 '투썸하트'의 정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 걸쳐 일상의 주인공인 우리 모두에게 용기와 설렘을 선사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