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3월 31일까지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재출시
인천-두바이 노선에 주 7회 A380 항공기를 운항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에미레이트 항공이 이번 겨울 시즌 동안 두바이를 경유 및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할인 혜택 프로그램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를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내년 3월 31일까지 약 5개월간 진행된다.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진행 기간 동안 두바이를 경유하거나 방문하는 에미레이트 항공 고객들은 탑승권과 유효한 신분증만 제시하면 두바이 전역의 쇼핑몰, 레스토랑, 관광지 및 럭셔리 스파 시설에서 특별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11월 한 달 동안 두바이 방문객들에게는 '투어 두바이(Tour Dubai)'가 운영하는 크릭 크루즈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사전 예약 없이 이용 가능하며, 사용 당일 발권 창구에서 유효한 탑승권과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에미레이트 항공이 두바이 관광에서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프로모션을 내년 3월까지 재개했다. [사진=에미레이트 항공] 2022.11.07 digibobos@newspim.com |
세계 최고 수준의 호스피탈리티 및 레저 시설 등을 한 데서 즐길 수 있는 두바이는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로 꼽힌다. 특히 이번 겨울 시즌에는 두바이에서 DP 월드 투어(DP World Tour)를 포함한 세계적인 스포츠 경기 및 다양한 축제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어 두바이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두바이 익스피리언스(Dubai Experience)' 플랫폼 및 '에미레이트 홀리데이(Emirates Holidays)' 프로그램을 통해 항공편, 숙박 시설, 레스토랑, 레저활동 등을 포함한 여행 일정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에미레이트 항공 및 플라이두바이의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스카이워즈 회원들은 두바이에서 적립한 마일리지를 항공권, 좌석 업그레이드, 또는 콘서트 및 스포츠 티켓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 및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 홈페이지 또는 미디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전 세계 여행 수요가 점차 늘어나고 있음에 따라 현재 약 130개 도시에 대한 취항을 재개하였으며, 인천-두바이 노선에 주 7회 A380 항공기를 운항하고 있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