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유명환 기자 = KB증권은 2022년 프리미어 써밋 'Summer Talk Concert'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유명환 기자 = 2022.08.23 ymh7536@newspim.com |
오는 25일 열리는 10회차 '2022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은 세대를 아우르는 컨셉으로 KB증권의 '가족(부모와 자녀 동반)'을 초청해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1부 강연은 취업 면접 전문가인 복성현 대표가 맡는다. 복성현 대표는 반드시 알아야 할 면접 꿀팁과 자기 소개 방법 등 입시와 취업에 성공하기 위한 면접 준비방법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2부 강연은 인기 유튜브 채널 '닥터프렌즈'를 운영하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진승 원장이 강연할 예정이며, 방송인 조세호씨가 오진승 원장과 함께 진행을 맡는다.
오진승 원장은 이번 강연에서 정신건강의학과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정신건강도 다른 병과 마찬가지로 꾸준한 관리를 통해 완치에 이를 수도 있다는 점을 강조할 예정이다.
특히 코로나19 확산으로 일상에 큰 변화를 겪은 젊은 세대들을 위해 인생은 매 순간 선택과 결정의 연속이고 그 선택이 생각대로 잘 되지 않았을 때의 좌절감 등을 잘 다스릴 수 있는 '내 안의 자존감 찾기'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잦아들지 않는 코로나19로 인해 코로나 블루는 여전히 진행중인 상황인 것 같다"며 "늦여름 밤, 모든 근심을 더위와 함께 날려버리고, 따뜻한 위로를 받을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ymh753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