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3일까지 진행...추첨 통해 경품 지급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신한금융투자는 신한알파 '투자플러스' 내 외국인‧기관 실시간 수급분석 서비스 '파워맵'의 가입 및 출석체크 이벤트를 내달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투자플러스'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어려운 투자정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신한금융투자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개인화된 종목추천 정보를 받아볼 수 있고, 종목분석 검색 기능을 통해 쉽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다. 보유종목에 대한 공시 분석과 진단 정보까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서울=뉴스핌] CI=신한금투 |
최근 수익률 상위 1000명의 실시간 매수‧매도 종목을 볼 수 있는 '고수들의 종목' 서비스를 오픈하는 등 차별화된 투자정보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고 있다.
또한 '투자플러스' 내 '파워맵' 서비스는 외국인과 기관의 수급을 실시간으로 추적해 거래와 매집 강도, 그리고 최근 5일간 수급의 흐름 등을 종합해 자동 종목추천 및 포착, 진단까지 해준다.
이번 이벤트는 투자플러스 서비스 유료 수수료 대상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내 '파워맵' 서비스 구독 고객 대상이며,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1잔을 제공한다.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급탑픽 상단의 출석하기 버튼을 누르면 출석 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앱 신한알파 팝업 및 진행중인 이벤트 화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un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