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천주교중앙협의회 방문해 이용훈 주교 면담
우리동네 공약 언박싱데이, 공약 이행방안 밝힌다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농정에 대한 비전을 발표하는 등 정책과 비전을 발표를 통해 표심 획득에 나선다.
이 후보는 3일 오전 우선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한국천주교중앙협의회를 방문해 마티아 이용훈 주교와 면담한다.
이 후보는 대한 천주교회 중 3번째로 규모가 큰 수원교구장이며 한국천주교주교회의 의장을 겸임하고 있는 이용훈 주교를 예방해 한국 천주교회의 요청 사항을 청취할 예정이다.
이후 그는 서울 여의도 민주당사에서 우리동네 공약 언박싱데이 행사를 갖는다. 이를 통해 이 후보는 대통령선거 사상 최초로 기초지자체 단위까지 공약을 발표하는 의미와 공약 수립과정 및 이행방안 등을 자세하게 밝힐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그는 잠실종합운동장 학생체육관에서 농정비전을 발표한다. 그는 한국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가 주최하는 행사에 참석해 농정 철학과 비전을 발표하면서 농심 획득에 노력할 예정이다.
[의정부=뉴스핌] 국회사진취재단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photo@newspim.com |
다음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4일 일정이다.
<이재명>
10:00 마티아 이용훈 주교 면담(한국천주교중앙협의회 4층 사무총장 집무실, 서울 광진구 면목로 74)
13:30 '우리동네공약' 언박싱데이(더불어민주당 중앙당사 4층 대회의실 - 유튜브 LIVE)
15:00 선택 2022! 대선 후보 농정 비전 발표회(잠실종합운동장 학생체육관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5 - 유튜브 LIVE)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