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외고 등 우수 학군 인접…대규모 근린공원 등 녹지 풍부
[서울=뉴스핌] 김성수 기자 = 제일건설은 서울 강동구 고덕강일 공공주택지구에 '고덕 강일 제일풍경채'를 분양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단지는 서울 강동구 고덕1지구 1BL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7층, 6개 동, 총 780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실수요자들 선호도가 높은 84㎡·101㎡으로 공급된다.
[서울=뉴스핌] 김성수 기자 = 고덕강일 제일풍경채 [자료=제일건설] 2021.02.19 sungsoo@newspim.com |
단지 가까이에는 고덕초등학교, 고덕중학교, 광문고등학교가 있다. 인근에 한영외국어고등학교, 배재고등학교 등 우수한 학군도 위치해있다.
학군 밀집 지역을 둘러싼 학원가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옆에는 대규모 근린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며 체육시설, 고덕천, 고덕산, 고덕수변생태공원 등 녹지 인프라도 많다.
단지 내에는 경로당과 어린이집, 피트니스, 목욕탕이 계획돼 있다. 또한 아이들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작은 도서관, 전시실, 유기농카페, 공유주방 등도 들어설 예정이다.
고덕 강일 제일풍경채는 코로나19로 사이버 견본주택을 운영 중이다. 현장 견본주택에서는 제일건설이 공급하는 상업시설 위례존이 분양 중이다. 이에 대한 정보와 모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sungso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