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2021년 싱가폴 조기유학부터 대학 유학까지 싱가폴 입학을 위한 온-오프라인 싱가폴 유학 설명회가 신세기유학원 세미나실에서 오는 20일 개최된다.
이번 설명회는 25년간 오직 싱가폴 전문 신세기유학원만의 노하우가 담긴 핵심전략 설명회로 오전 조기유학, 오후 대학 세션으로 나누어 진행하게 된다.
오전 조기유학 설명회에는 싱가폴 보딩스쿨의 특장점, 언어수업 방법, 싱가폴학교 입학, 입학사전준비 관련해 설명회가 진행되며, 오후 싱가폴 대학입학 관련해서는 다양한 싱가폴 내 사립대학, 예술디자인대학, 요리대학, 국립대 등에 대한 입학정보, 장학금, 입시전략 등에 대한 설명회가 이어질 예정이다.
국내에서 가깝고 안전한 나라로 알려져 있는 싱가폴을 유학지로 찾는 학생들의 수요가 많아지고 있다. 현재 싱가폴에서는 모든 초·중·고·대학교(일부 사립대학은 온라인)가 오프라인으로 정상수업이 진행되고 있는 상황이다.
싱가포르는 세계 무역과 금융의 허브답게 60년 전부터 우수한 글로벌 교육환경이 구축돼 있으며 미국, 영국, 호주의 명문대학교들이 싱가포르 현지 교육기관들과 제휴해 학위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싱가포르 유학은 현대적인 인프라를 기반으로 다양한 인종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으며, 영어와 중국어 환경을 동시에 배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싱가포르로 유학을 선택하는 학생들이 점차 늘고 있다.
싱가폴은 약 8000여개의 다국적 기업체와 인구의 25%가 외국인 노동자로 그만큼 취업의 기회가 많이 주어지는 점 등에서 많은 메리트가 있다.
2021년 온오프라인 싱가폴 유학 설명회 |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