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형 공기청정기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차별화된 필터 '강점
전기레인지는 강력한 화력과 사용 편의성 ↑
[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코로나19 사태 이후 외부 활동 대신 집에 머무는 사람들이 늘면서 실내 환경을 쾌적하게 해주는 코웨이의 '청정 가전'을 효도 선물로 고려하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
코웨이가 올해 추선 선물로 추천한 청정 가전은 공기청정기와 전기레인지다. 그간 공기청정기는 거실용 공기청정기 1대 정도만 구입했지만 최근에는 각 방마다 공기청정기를 구비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 추세다.
[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코웨이 인테리어형 공기청정기. 2021.01.29 nrd8120@newspim.com |
코웨이는 다양한 평형대의 제품 라인업과 필터 기술력을 기반으로 상황과 장소에 적합한 맞춤형 공기질 솔루션을 제공해 소비자들로부터 각광받고 있다.
특히 '2021 CES 혁신상'을 수상하며 혁신 기술력과 디자인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인테리어형 공기청정기'(AP-1019D)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에어매칭필터를 탑재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에어매칭필터는 미세먼지집중필터와 이중탈취필터·새집필터·매연필터 등 크게 4가지로 구성됐다. 상황과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실내 공기에 맞춰 코디가 두 달마다 필터를 교체해 주는 게 특징이다.
강력한 청정 성능도 갖추고 있다. 제품 상단부를 통해 실내 초미세먼지 오염 수치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공기질 오염도 파악이 간편하다. 제품 상단에 있는 충전 영역에 스마트폰을 올려 높으면 빠르고 간편하게 무선 고속 충전이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집밥 문화가 확산되면서 전기레인지도 자연스레 인기다. 코웨이의 '인덕션 전기레인지'(CIR-302)는 강력한 화력과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세 개의 인덕션 화구가 모두 '고화력 파워 부스터' 모드를 갖춰 최대 3.0 kW 의 강력한 화력을 구현했다. 장시간 가열해야 하는 요리의 조리 시간을 단축시켰다.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생활 충격과 흠집에 강한 '쇼트'(schott)사의 세란 글라스를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고 청소가 용이하다는 것이 이점이다. 상판은 은은한 도트 패턴을 적용해 물기 있는 상판 위에서 조리 용기가 미끄러지지 않도록 안전성을 높였다. 조리용기 이동 시 발생하는 상판과의 마찰음도 크게 줄여 사용 편의성도 강화했다.
[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 2021.01.29 nrd8120@newspim.com |
nrd812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