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휴테크산업은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신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휴테크는 직영점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 판매를 실시, 타사 대형 안마의자를 사용하던 고객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카이 GTS7 아트모션 또는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을 구매할 경우 최대 4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휴테크 직영점에서 카이 GTS7 아트모션 구매 및 렌탈 시에는 최대 130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휴테크 안마의자, 2021년 새해 맞이 직영점 프로모션 실시. [사진=휴테크] 2021.01.07 jellyfish@newspim.com |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눈 마사지기와 안마의자 전용 고급 러그다. 눈 마사지기는 3단 순환식 더블 에어셀 지압 마사지 기능과 마사지 힐링 음원이 탑재돼 눈의 피로를 해소할 뿐만 아니라 심리적 휴식까지 도와준다.
카이 GTS7 아트모션은 지난 11월 출시한 신모델로, '에어 3D 아트모션'을 신규 적용하며 차별화된 기술력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별도의 설정 없이 몸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간편하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퀵 모드, 음파진동, 뮤직싱크, 신체 부위 및 테마별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 총 34가지를 지원해 사용자가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편의성도 향상됐다.
정윤기 휴테크 영업부 이사는 "새해를 맞아 안마의자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2021년에도 휴테크의 핵심 가치인 모두가 꿈꾸는 건강한 세상을 모토로 많은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끊임 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는 보상 판매 고객의 편의를 위해 희망하는 고객에 한해 기존에 사용하던 안마의자를 설치 장소 기준, 1층까지 이동시켜주는 특별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 사용하던 안마의자의 상태 및 주변 환경 등에 따라 이동 서비스가 불가할 수도 있다. 1월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ellyfi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