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뉴스핌] 이경환 기자 = 요진건설산업은 자회사 와이씨앤티가 운영하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이 늦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가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가을 프로모션.[사진=요진건설] 2020.10.30 lkh@newspim.com |
구로 호텔은 서울 구로디지털단지 내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젊은 비즈니스 여행객들을 위한 모던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테이블 32 레스토랑에서는 낭만이 가득한 가을과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Wine & Dine' 디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중한 지인과 함께 만추에 어울리는 와인과 다채로운 이탈리안 고메 푸드를 즐길 수 있다. 할로윈을 맞이해 10월29~31일에는 스페셜 코스 메뉴도 선보인다.
'Ultimate Dining & Discount' 패키지는 객실 1박, 테이블 32 조식 2인 이용권, 피자 1판 및 맥주 2잔 이용권, 아메리카노 2인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다음 숙박 시 객실 20% 할인권과 테이블 32 푸드 20% 할인권 등 호캉스의 묘미를 더해 줄 다양한 혜택 및 할인을 제공한다.
쌀쌀한 늦가을 추위를 녹여 줄 와인과 페어링 메뉴를 즐기며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는 'Autumn Getaway' 패키지는 객실 1박, 와인 1병 및 안티페스토 플래터 및 조식 50% 할인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lk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