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NBC 유니버설 계열사인 '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Universal Brand Development)'와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는 라이선스 기반 컴퍼니로 미니언즈, 트롤, 펠릭스 등 유니버설 캐릭터를 통해 국내에 다양한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꼬마유령 캐스퍼'를 첫 캡슐 컬렉션 캐릭터로 선보이며, 2021년에도 시즌에 맞춰 지속적으로 컬레버레이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할로윈 데이에 맞춰 라운딩에서 돋보일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남성/여성 스웨터와 여성 스웨트 셔츠, 골프 액세서리 등 새롭게 개발된 '꼬마 유령 캐스퍼'를 제품에 익살스럽게 풀어냈다.
뒷판엔 캐스퍼를 카툰 일러스트로 표현한 '여성 기모 스웨트 셔츠', 박쥐 모티브 프린트가 돋보이는 울 소재 '여성 배트 스웨터' 등 따뜻하고 편안한 라운딩이 가능한 아이템들이다. 또한 왁은 이번 캡슐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왁 관계자는 "왁은 다른 골프 웨어와는 차별화된 시도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이번 유니버셜 스튜디오와의 협업 역시, 영 골퍼들이 새로운 코스 룩 스타일링을 경험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