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닝메카드 레이싱 등 다양한 어트렉션 보유한 테마파크
밤에는 단풍과 어우러진 달빛기행도 가능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서울랜드가 어트렉션으로 즐기는 짜릿한 단풍 놀이를 추천한다.
서울랜드는 다양한 어트렉션을 보유하고 있는 테마파크로, 은하열차888과 터닝메카드 레이싱 등 다양한 어트렉션을 타고 단풍을 구경할 수 있다. 특히 은하열차888의 경우 가장 짜릿하게 단풍을 즐길 수 있는 어트렉션이다.
은하열차 888은 단풍이 우거진 나무 사이를 시속85km의 속도로 수직하강과 360도 연속회전을 하며 질주한다. 낙하하기 직전 최정상 지점에서는 서울랜드의 가을 단풍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최고의 이색 단풍 명소다.
짜릿한 스릴이 두렵다면 터닝메카드 레이싱을 추천한다. 터닝메카드 레이싱은 3m 높이의 공중레일을 달리는 하늘자전거로 서울랜드에서 가장 예쁜 단풍을 볼 수 있다. 꽃과 단풍이 가득한 로맨틱가든 위를 달리며 빨간 단풍나무를 지나면 이번 가을 단풍놀이는 그야말로 더할 나위 없다.
이뿐만 아니라 밤이 되면 단풍과 어우러진 달빛기행도 가능하다. 1년 내내 펼쳐지는 서울랜드 빛축제는 국내 최초로 도입된 야간 3D맵핑쇼는 물론, 라이브밴드의 공연 등 음악과 조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거대한 쇼와 같은 체험을 제공한다.
서울랜드 관계자는 "서울랜드가 깊어가는 가을, 취향따라 골라 즐길 수 있는 이색 단풍놀이 추천코스를 제안한다. 서울랜드는 청계산 자락 치유의 숲으로 둘러싸여 은행나무와 단풍나무는 물론, 메타세콰이어, 전나무, 잣나무 등 다양한 수종의 나무들이 단풍으로 물들어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서울랜드 |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