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대교는 자사 프리미엄 키즈 콘텐츠 브랜드 '키즈잼(Kids JAM)'이 겨울을 맞아 실내에서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 이벤트 등 다채로운 겨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키즈잼 송파점에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인기 영화 속에 나오는 다양한 캐릭터의 코스튬을 하고 북플레이존을 입장하면 무료 1시간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숨은그림찾기, 나만의 트리 만들기, 눈 결정체 만들기 등 실내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활동으로 구성된 스탬프 미션을 즐길 수 있다.
대교 키즈잼 송파점. [사진=대교] |
아트플레이존에서는 아이들이 영화 속 인기 캐릭터의 주인공이 되어 왕관, 요술봉, 눈사람을 만들어보는 '시네마잼'과 '나만의 스노우볼 만들기' 등 오픈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키즈잼 청평점에서는 오는 30일부터 크리스마스 테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내에 위치한 키즈잼 청평점을 방문하는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소원 트리 꾸미기, 인기 만화영화 속 인물과 함께 책 읽기, 악기 연주 등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키즈잼 잠실점에서도 오는 12월 31일까지 캐릭터 코스튬 입장 시 다채로운 글로벌 교구를 활용하여 놀 수 있는 베이비잼 50% 할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블록놀이 '지오맥'과 '라큐' 전 제품 할인 혜택과 함께 겨울 신간 도서 및 교구도 만나볼 수 있다.
대교 키즈잼 관계자는 "겨울을 맞아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하고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과 클래스를 준비했다"며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