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민경하 기자 =대교는 본격적인 교육 플랫폼 사업 추진을 위해 학원전문 서비스 기업 '에듀베이션'을 인수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10월 30일 서울시 관악구 대교타워에서 열린 인수합병식에는 박수완 대교 대표를 비롯해 이철훈 에듀베이션 대표 등 양사 주요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교의 에듀베이션 공식 인수 발표와 함께 양사 화합과 협력을 위한 자리를 가졌다.
이번에 대교가 인수한 에듀베이션은 간편 학원관리 프로그램 '통통통'과 학원강사 취업포털 '훈장마을', 학원전문 교육센터 '훈장EDU' 등 학원 관리 종합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기업이다.
대교는 이번 인수를 통해 학원·강사·학부모 등 교육 플랫폼 이용자 확대와 데이터 기반 교육 사업 추진이 가능해졌으며, 이를 통해 학원전문서비스 플랫폼으로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박수완 대교 대표는 "학원 시장 내에서 독보적인 가치를 지닌 에듀베이션과 함께 하게돼 매우 뜻깊다"며 "대교는 이번 인수합병을 통해 데이터 기반의 플랫폼 기업으로의 새로운 도약이 가능해졌으며, 양사의 전략적 시너지를 극대화해 국내 유일의 학원 서비스 플랫폼으로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민경하 기자 = 지난 10월 30일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대교타워에서 진행된 '대교-에듀베이션 인수식'에서 박수완(왼쪽) 대교 대표와 이철훈 에듀베이션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교] 2019.11.07 204mkh@newspim.com |
204mk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