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뉴스핌] 양상현 기자 = 경기 가평군 가평읍과 북면에 소재한 캠핑장에서 가을 캠퍼들을 위한 ‘가평 숲에서 8주간의 위로, 힐링 문화 캠핑 축제’가 열린다.
가평 힐링문화캠핑 축제 포스터 [사진=가평힐링문화축제] |
오는 14일부터 11월2일까지 8주간 열리는 이번 축제는 야영장 등록을 마친 가평·북면야영장연합회에 등록된 28개 캠핑장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8시부터 버스킹과 퍼포먼스 공연, 버블메직쇼, 체험프로그램, 캠핑 안전교육, 인문학 강의, 아침명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버스킹 공연에는 파란자전거, 신해솔, cool_lazy 밴드, 밴드 죠, 강선아, 조아혜, 임한빈, 이승호, 훈투더써니, 화도청년, 녹돌고래, 두유노밴드 등 26개 팀이 참가한다.
체험프로그램은 우리가족 포토북 만들기, 삼행시 백일장, 버킷리스트 만들기, 캘리그래피로 액자 만들기, 드로잉으로 에코백만들기, 생존수영 안전교육 등 기존 체험프로그램들과 차별화를 통해 온가족이 함께 즐기고 추억을 얻어갈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축제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카페(https://cafe.naver.com/bluegrayzajff)와 캠핑장 예약어플 ‘땡큐캠핑’에서 확인하면 된다.
축제 관계자는 “기존의 축제는 지정된 한 장소에서 단기간 동안 진행되지만 이번 ‘가평 숲에서 8주간의 위로, 힐링 문화 캠핑 축제’는 가평읍과 북면에 위치한 캠핑장에서 8주간 진행된다”며 “가족단위 나들이가 많은 좋은 계절에 이번 축제를 통해 가을의 풍성함을 느끼고 힐링하는 행복한 시간이 마련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yangsangh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