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효주 기자 = 사조대림은 기해년(己亥年) 추석을 맞아 ‘2019 사조 추석 선물세트’ 100여종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2019 사조 추석 선물세트’는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과 사조의 안심 관련 제품 구성을 강화해 가성비와 가심비를 높였다. 부담 없이 주고 받을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확대하는 등 ‘실용’과 ‘실속’을 강조했다.
특히 이번 추석에도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제품들로 구성 된 복합구성 선물세트의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 ‘사조 안심특선 선물세트’를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참치캔과 고급유, 캔햄을 기본 구성으로 ‘참기름’이 구성된 △안심특선 22호와, 참기름, 참치액, 메이플 올리고당과 허브솔트가 포함된 △같이의가치 스페셜은 대표적인 복합구성 선물세트다.
아울러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고급유로 구성된 ‘고급유 2호’는 할인점에서 9900원의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로 실속과 합리성을 중시하는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가 기대된다. 생생참치, 프리미엄 참치, 안심팜, 참기름, 고급유, 구운소금 등 고급스럽고 푸짐한 구성의 프리미엄 급 선물세트인 △안심특선 87호도 있다.
박종배 사조대림 상온마케팅팀 담당은 “2019 사조 추석 선물세트는 이번 추석을 맞아 선물세트 및 구성품의 디자인을 더욱 고급스럽게 리뉴얼 하는 등 주고 받는 분 모두 만족 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사조 선물세트와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안심특선 87호.[사진=사조대림] |
hj030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