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SNP(에스엔피)는 ‘스틱형 슬리핑 팩’ 3종이 중국에서 인기를 얻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SNP의 스테디셀러 ‘바다제비집 앰플 마스크팩’은 중국에서 1초에 4.5장씩 판매되며 누적 판매량만 2억 장에 달하는 베스트 제품이다.
SNP의 스틱형 슬리핑 팩은 기존 슬리핑 팩과 달리 1회용 스틱형 파우치로 제작돼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자기 전에 바르고 자면 다음 날 푹 잔 듯 탱글탱글한 피부를 선사해 일명 ‘꿀잠팩’으로도 불린다. SNP 스틱형 슬리핑 팩은 촉촉하고 수분감 넘치는 피부 결을 선사하는 바다제비집 워터 슬리핑 팩, 탱탱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 결을 만들어주는 골드 콜라겐 슬리핑 팩,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 결로 가꾸어주는 다이아몬드 워터 슬리핑 팩 총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SNP의 스틱형 슬리핑 팩 3종은 중국 최대 온라인 몰인 타오바오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하며 중국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 면세점에서도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매출이 약 13배 상승하며 바다제비집 앰플 마스크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더불어 골드 콜라겐 슬리핑 팩과 다이아몬드 워터 슬리핑 팩이 올해 1월 중국 최대 오프라인 화장품 판매 채널인 왓슨스(Watsons) 4200여 개 매장에 입점하는 등, SNP 스틱형 슬리핑 팩이 동물 마스크팩과 바다제비집 앰플 마스크 이후 SNP의 새로운 스타 제품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 |
[자료제공=에스디생명공학] |
ssup8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