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장봄이 기자 = "올 설엔 고단백 제품 셀렉스 설 선물세트로 건강을 선물하세요."
매일유업은 웰에이징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셀렉스'에서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한 고단백 제품들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셀렉스는 성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을 간편하게 채울 수 있는 고단백 영양강화 제품들을 선보여 중장년층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사진=매일유업] |
이번 설 선물세트는 액상 파우치 형태의 음료(마시는 고단백 멀티비타민)와 영양간식으로 좋은 밀크 프로틴바 2종이다. 셀렉스 마시는 고단백 멀티비타민 8포와 밀크 프로틴바(3가지 견과) 8개가 들어간 선물세트로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2만2900원이다.
이와 함께 영양 성분을 한 층 강화한 파우더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인 셀렉스의 '매일 코어 프로틴'이 포함된 설 선물세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마시는 고단백 멀티비타민은 간편하게 뜯어서 바로 마실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제품으로 125ml 용량에 단백질 8g이 함유돼 있다. 밀크 프로틴바는 휴대가 간편해 여행이나 운동 중 영양 보충에 좋다.
매일 코어 프로틴은 3대 핵심 단백질(우유단백, 농축유청단백, 식물성단백)이 18g 포함돼 하루 한 잔이면 우유 4컵에 해당하는 단백질을 모두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꼭 섭취해야 하는 필수아미노산인 류신(부원료)의 경우 2000mg이 함유돼 있다.
bom22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