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PHR 무비나잇' 개최
[서울=뉴스핌] 송유미 기자 = 괌·사이판·일본·미국 등지에 여러 호텔을 소유한 프리미어 호텔 그룹의 한국내 홍보 및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PHR 코리아(김진구 한국지사 사장)가 여행관계자들을 초청해 'PHR 무비나잇'을 개최했다. PHR코리아가 매년 진행하는 무비나잇은 연말 여행관계자들의 한 해의 노고를 취하하고자 기획되어 매년 진행하는 행사다.
[서울=뉴스핌] 송유미 기자 = PHR코리아가 13일 명동 CGV에서 연말 감사파티 'PHR 무비나잇'을 개최했다.2018.12.13. yoomis@newspim.com |
명동 CGV에서 진행된 행사는 김진구 PHR 코리아 사장의 감사 인사와 영화 '헌터킬러'를 함께 상영하는 것으로 이어졌다. PHR 코리아의 협력사인 랜드사, 여행사, 관광청 직원 등 여행업계 관계자들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죄석 및 보물찾기, 얼리버드 깜짝선물, 럭키드로우를 통해 괌·사이판·일본의 호텔 숙박권 및 항공권, 캐리어 파우치 등을 증정했다.
[서울=뉴스핌] 송유미 기자 = 13일 열린 'PHR 무비나잇'에서 김진구 PHR코리아 사장이 감사인사를 전하고 있다. 2018.12.13. yoomis@newspim.com |
김진구 PHR 코리아 사장은 "올 한 해 협력사 관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소정의 목표를 달성했다"며 "내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희망하는 일 이루어지기를 바란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yoomi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