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나은경 기자 = 부동산개발정보업체 지존이 공식 블로그 방문자 10만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모든 개발정보에 대한 정보열람 권한을 대폭 완화한다.
11일 부동산개발정보업체 지존에 따르면 공식 블로그 방문자 10만명 돌파 기념 '프리미엄 회원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로 1개월짜리 '프리미엄 회원' 등급이 일시적으로 신설된다. 현행 프리미엄 회원은 최소 결제기간이 6개월이다. 이들 회원은 도시계획시설(공원, 도로, 하천)을 포함해 지존에서 제공하는 모든 개발정보에 대한 정보열람 권한을 갖는다.
특별 이벤트 기간은 오는 20일까지다. 입금 순서대로 선착순 19명에 한해 이벤트가 적용된다. 특별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회원에겐 '2019년 전국 토지보상 사업지구 현황 표'를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 표에는 전국 토지보상 사업지구 현황 표에는 사업지구 명, 사업시행자, 사업지구 면적, (예상) 토지보상 시기가 담겼다. 단, 사업지구별 (예상)토지보상비는 감정평가 결과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어 정보제공 대상에서 제외된다.
지존은 오는 20일 이후 '2019년 전국에서 풀리는 토지보상금 규모와 사업지구 현황'을 홈페이지와 언론에 동시 발표할 예정이다.
nanan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