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의 순서와 본질…'고객 친화' 금융 서비스 제공 의지
[서울=뉴스핌] 박미리 기자 = 애큐온캐피탈, 애큐온저축은행이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도 제고를 위해 첫 브랜드 광고를 띄웠다.
애큐온캐피탈, 애큐온저축은행은 사명이 의미하는 '금융의 정확(正確)한 정의'를 표방하는 첫 브랜드 광고 '금융의 순서'와 '금융의 본질' 2편을 TV와 온라인을 통해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애큐온은 '정확하다'는 의미의 영문 'accurate'와 '항상 켜져 있는, 준비돼 있는'을 뜻하는 'on'을 결합한 말이다.
'금융의 순서' 편은 금융의 모든 상품과 서비스는 고객으로부터 시작한다는 점을 강조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금융의 본질' 편은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밤낮없이 노력하는 고객의 곁을 지키는 것이 참된 금융의 본질임을 설명한다.
애큐온은 이 웹사이트에서 TV CF 영상 공유하기, TV CF 속 메시지 맞추기 등 올 연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힐튼 호텔 숙박권,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 호텔 외식상품권, YES24 영화관람권, 신세계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김옥진 회장은 "애큐온이 생각하는 금융의 바르고 확실한 정의란 바로 고객이며, 앞으로 고객 친화적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고객들께 전하기 위해 브랜드 광고를 시작했다"며 "더욱 많은 고객이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다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은 '금융의 정확한 정의'를 표방하는 첫 브랜드 광고를 공개했다.[사진=애큐온] |
milpar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