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주간 근무 후 공채 등 채용 연계 예정
8~2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통해 모집
[서울=뉴스핌] 정광연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8주동안 현장에서 실무를 체험할 수 있는 인턴십을 모집한다. 우수한 성적으로 해당 과정을 수료하는 참가자에게는 정식 채용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23일까지 기업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8 스마일게이트 직무체험 인턴십’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인턴십은 대학 재학생 및 졸업생 대상으로 스마일게이트 계열사 내 ▲게임 개발·기획 ▲플랫폼 개발·기획 ▲e스포츠 ▲경영일반 ▲사회공헌 등 다양한 직군에 대해 모집을 실시한다. 재학생의 경우 7학기 이상 수료자를 우대한다.
8주 동안 현업 부서에 소속돼 실무를 수행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정기 및 수시 신입사원 모집 시 각종 전형에서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인턴십을 우수한 성과로 수료한 참가자는 정식 채용까지도 연계된다.
참가 신청은 스마일게이트 공식 홈페이지(www.smilegate.com)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접수 후 서류전형과 실무면접 전형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인턴십 기간은 7월2일부터 8월24일까지 8주간 진행 될 예정이다.
임형준 인사조직실장은 "스마일게이트의 인턴십은 취업 준비생들이 협업 실무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자신의 직무 능력을 검증하고 실력을 배양할 수 있는 것이 차별화 포인트”라며 “인턴십 수료 후 한 단계 더 성장한 자신을 만날 수 있는 스마일게이트 인턴십에 열정과 책임감 있는 지원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peterbreak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