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김용석 기자] 김지현의 우승 비법이 공개된다.
SBS골프는 여자 프로골퍼 김지현(27·한화큐셀)의 우승 노하우를 알려주는 신규 레슨 프로그램 ‘김지현의 위너스캠프’(이하 ‘위너스캠프’)를 27일 론칭한다.
SBS골프가 신규 레슨 프로그램 ‘김지현의 위너스캠프’를 27일부터 론칭한다. <사진= SBS골프> |
김지현은 지난해 프로데뷔 7년만에 첫 우승 등 시즌 3승과 함께 상금랭킹 2위를 차지하는 등 '최고의 한해'를 보냈다.
‘위너스 캠프’는 우승 노하우를 생생히 전하기 위해 지난 1월 미국 LA에서 동계훈련 중인 김지현을 만나 현지에서 촬영했다.
‘그린 적중율 1위’인 김지현은 이 프로에서 장기인 아이언 샷 노하우 및 롱퍼트 비법 등을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절친한 후배인 김효주(롯데)와 박결(삼일제약), 박지영(CJ오쇼핑)과 함께 ‘어시스트 레슨’ 코너를 마련 골프의 또다른 묘미를 전한다.
SBS골프측은 “아마추어 골퍼들이 실전에서 유용하게 구사할 수 있는 상황별 노하우를 김지현 프로가 직접 알려주고, 평소 골프팬들이 궁금했던 동계훈련 중인 선수들의 일상 등 색다른 모습을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지현의 위너스캠프’는 27일 스타트, 매주 화요일, 수요일 밤 9시20분 SBS골프에서 만날 수 있다. 김지현은 3월말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KIA 클래식, 메이저 대회 ANA 인스퍼레이션 등에 출전할 계획이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