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약·칫솔에 이어 ‘5-이펙트 치간칫솔’ 선보여
[뉴스핌=전지현 기자]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여익현)의 바른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이 치약, 칫솔에 이어 치간칫솔을 선보이며 구강관리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고 6일 밝혔다.
![]() |
<사진=풀무원건강생활> |
앞서 이씰린은 천연유래 계면활성제(Non-SLS)를 사용한 안전한 구강 전문 치약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과 순도 99.9% 금과 숯이 함유된 이중 미세모를 사용해 항균 기능을 갖춘 ‘5-이펙트 칫솔’을 출시했다. 이어 ‘5-이펙트 치간칫솔’까지 선보이며 구강 관리 품목을 강화한 것.
풀무원건강생활이 선보인 ‘5-이펙트 치간칫솔’은 칫솔질로는 해결하기 어려운 치아 틈새 어금니 세정, 치태 제거, 잇몸 관리, 구취 제거에 도움을 준다. 특수 개발한 고강도 텐션 SUS(Steel Use Stainless) 와이어와 미국산 듀폰 나일론 원사를 사용했다.
휘거나 끊어짐이 없도록 제작해 잇몸 자극을 최소화하는 데 신경 썼다. 세균 침투 없이 위생적인 보관을 위해 위생캡을 장착했다. 사용 편의성을 위해 보관과 휴대가 용이하도록 전용 케이스를 제작해 제품을 구성했다.
치간칫솔을 처음 사용하거나 치아 간격이 좁은 경우에도 무리 없이 사용하도록 0.6mm 사이즈(4S)와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0.8mm 사이즈(2S) 총 2종으로 출시됐다. 풀무원건강생활 고객 전용 온라인 쇼핑몰 ‘자담터’에서 구매 가능하다.
풀무원건강생활은 구강 관리 제품을 통해 바른 구강 관리를 실천하도록 지속적으로 구강 건강 캠페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씰린은 구강 전문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치약, 칫솔뿐만 아니라 치간칫솔 역시 제품 개발 단계부터 연세대 치과대학 구강내과학 최종훈 교수의 자문을 받았다. 건강한 구강 관리를 위한 습관과 올바른 제품 사용법을 안내하고 있다.
이아름 이씰린 PM(제품 매니저)은 “이씰린은 풀무원 로하스 가치를 담은 건강한 생활을 위해 구강건강 관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구강 케어 품목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가면서 바른 구강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전지현 기자 (cjh7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