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방송하는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 이탈리아 정통 요리 무한리필 맛집을 소개한다. <사진=MBC '생방송 오늘저녁' 홈페이지> |
[뉴스핌=정상호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10종의 화덕피자, 3종의 파스타, 커리필라프 외 20여 가지의 샐러드바가 무한리필되는 이탈리아 정통 요리집을 소개하다.
16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의 ‘막 퍼주는 집’에서는 이탈리안 요리 무한리필이 전파를 탄다.
이날 소개되는 곳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곳으로, 이탈리아 정통요리 전문점이다.
이 맛집은 이탈리아 정통 요리집으로 10종 화덕피자와 3종의 파스타, 커리필라프 외 20여 가지의 샐러바를 단돈 1만900원에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토마토소스에 모차렐라, 바질이 토핑된 ‘마르게리타’, 크림소스에 4가지 치즈를 듬뿍 올린 ‘콰트로포르마지오’, 다크초콜릿이 어우러져 달콤한 ‘돌체’가 이곳 대표 피자다.
특히 도우는 3일간 2℃에서 저온숙성시킨 반죽으로 만들어 피자 가장자리까지 쫄깃함이 살아있다.
고소한 피자와 찰떡궁합인 매콤토마토파스타도 인기만점이다. 다진 마늘, 양파, 토마토홀과 바질, 오레가노, 월계수잎을 넣고 완벽한 배합을 위해 2시간 동안 쉬지않고 저어 만든 토마토 소스가 입맛을 돋운다.
한편 ‘생방송 오늘저녁’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정상호 기자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