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31일까지 선착순 1000명, 1인 1매 쿠폰 발급 진행
[뉴스핌=전지현 기자]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내달 31일까지 ‘하나멤버스 회원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 |
<사진=어바웃미> |
해당 이벤트는 하나금융그룹의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 앱을 설치하고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바웃미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하나멤버스 앱에서 발급받은 할인 쿠폰은 어바웃미 온라인 몰 전용으로 4일부터 6월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먼저 하나멤버스 앱을 다운로드 한 후 회원 가입을 하고, 단체코드 입력란에 ‘관계사: KEB하나은행’, ‘코드: 어바웃미’를 입력하면 된다. 가입완료 후 ‘메뉴>내 쿠폰함’에서 할인 쿠폰을 확인 할 수 있다.
쿠폰은 어바웃미 온라인 몰에 쿠폰번호를 입력하고 ‘MYPAGE>내 쿠폰북’에서 다운로드 한 후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사용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은 선착순 1000명에게 1인 1매 발급된다. 또한 하나멤버스 신규가입자에 한하며, 회원 탈퇴 후 재 가입자는 쿠폰 증정이 불가하다.
어바웃미 관계자는 “하나멤버스 앱과 제휴해 진행하는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어바웃미와 하나멤버스 앱의 고객 확대는 물론 신규 밎 기존 고객들이 어바웃미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실속있는 구매를 원하는 고객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전지현 기자 (cjh7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