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두달만에 10만개 판매한 '원더텐션 팩트'
저자극 ‘마데카소사이드’, 산뜻한 ‘뽀송’ 내놔
[뉴스핌=이에라 기자] 에이블NEWS씨엔씨의 브랜드숍 어퓨는 '원더 텐션 팩트 마데카소사이드'와 '원더 텐션 팩트 뽀송' 등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원더 텐션 팩트 마데카소사이드’는 피부 진정에 탁월한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병풀 추출물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자극이 적은 100%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사용했다. 여드름, 홍조 등 트러블이 있거나 햇빛,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에 약한 피부에 안성맞춤이다.
‘원더 텐션 팩트 뽀송’은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피지 흡착 파우더와 오트밀, 아보카도 성분 등이 유분을 효과적으로 제어하고 수분은 보호해준다. 여러 번 덧발라도 처음 화장한 것처럼 보송보송하고 산뜻한 점이 장점이다.
어퓨 원더 텐션 팩트는 브랜드숍 어퓨가 올 1월 선보인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크림 제형의 쫀쫀한 내용물로 쿠션보다 커버력이 높고 화장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판매 수량 10만 개를 넘어서는 등 인기가 높은데다, 품목 추가를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가 많아 신제품을 준비했다.
에이블씨엔씨 김민수 어퓨 팀장은 “인기리에 판매 중인 원더 텐션 팩트가 더 다양한 모습으로 고객들에게 다가서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반영한 제품들을 선보이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 |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
[뉴스핌 Newspim] 이에라 기자 (ER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