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tvN 새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tvN '내성적인 보스' 캡처> |
[뉴스핌=이현경 기자] 새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박혜수의 메이킹 영상이 화제다.
지난 5일 tvN 새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내성적인 보스' 의 채로운 캐릭터를 맡은 박혜수의 모습이 담겼다. 채로운에 대해 박혜수는 "모든 사람한테 끊임없이 문을 두드리고 귀찮게 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는 친구지만 그게 다 사람에 대한 애정이 많고 관심이 많은 것으로부터 비롯된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박혜수는 실제 자신의 성격에 대해 이야기했다. 박혜수는 "로운이와는 다른 방식일 수 있지만 끊임없이 다른 사람에게 다가가고 그것에 대해 부끄러움이 없고 스스럼이 없는 편이다. 그 점이 많이 닮은 듯하다고 요즘 많이 생각하고 있다"
로운의 관전포인트에 대해 "기쁘면 기쁘다고 표현하고 화가 나고 부당한 부분에 대해서는 막 화를 낼 수 있는 그런 부분이 되게 매력적이다. 보면서 사이다처럼 뻥 가슴이 뚫리지 않을까 생각한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는 베일에 싸인 유령으로 불리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이 펼치는 소통로맨스다. '연애말고 결혼' '또 오해영'을 연출한 송현욱PD와 '연애말고 결혼'을 집필한 주화미 작가가 펜을 들었다.
박혜수의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내성적인 보스'는 오는 16일 밤 11시 첫방송한다.
[뉴스핌 Newspim] 이현경 기자(89hkle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