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 새해 첫 싱글 '해피뉴이어'가 발매됐다. <사진=스윗소로우> |
스윗소로우, '해피뉴이어' 음원 발매…"달콤하면서 재미와 즐거움 전달한 곡"
[뉴스핌=이지은 기자] 스윗소로우 새해 첫 싱글이 발매됐다.
5일 각종 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 스윗소로우의 싱글 ‘해피뉴이어’ 음원이 발표됐다.
이번 ‘해피뉴이어’는 어지럽고 힘든 세상에 기분 좋아지는 에너지같은 곡으로, 화음이 줄 수 있는 다양한 색깔 중에 ‘재미’와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한 노래이다.
스윗소로우는 함께 있으면 나오는 기분 좋은 에너지와 아이디어들을 노래 곳곳에 녹음해놨으며, 코러스의 다양한 효과들이 듣는 이들의 귀에 들리도록 섬세하게 녹음하고 믹스하면서 열정을 쏟아냈다.
스윗소로우는 ‘해피뉴이어’에 대해 “이번 싱글은 정말 스위트(Sweet)하다. 하지만 다음 싱글 어떤 장르로 나올지 모르겠다”며 다음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2017년에는 자주 싱글을 내고 열심히 활동할 생각이다. 우리의 노래가 스윗하다면 어떤 방식으로 스윗할지, 소로우 하다면 어떤 색깔로 소로우 할지 지켜봐주시면 좋을 것 같다”며 새해 활동 포부를 밝혔다.
한편 스윗소로우의 ‘해피뉴이어’는 각종 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