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 단독 콘서트 'Remember the day' 티켓팅이 오늘(30일) 오후 8시 예스24티켓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
[뉴스핌=이지은 기자] SES 단독 콘서트 티켓이 오픈한다.
30일 S.E.S 단독 콘서트 ‘리멤버 더 데이(Remember, the day)’ 티켓팅이 이날 오후 8시 예스24티켓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이번 ‘Remember, the day’ 콘서트에서는 S.E.S의 스페셜 앨범 수록곡은 물론, ‘아임 유어 걸(I’m Your Girl)’ ‘드림 컴 트루(Dreams Come True)’ ‘러브(Love)’ 등 히트곡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어느때보다 치열한 티켓전쟁이 예고되고 있다.
티켓 예매는 초 단위까지 나오는 서버시계를 미리 켜두는 것이 효율적이며, 결제 수단은 무통장 입금으로 하는 것이 하나의 팁으로 꼽히고 있다.
또 SES와 SM엔터테인먼트는 마음을 모아 데뷔 20주년 기념 프로젝트로 발생하는 수익금 전체의 20%를 기부하기로 결정, 이번 콘서트를 통한 수익금 역시 일부가 기부되는 만큼, 이웃과 함께 하는 훈훈한 연말 콘서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S.E.S의 콘서트는 오는 12월 30일, 31일 양일간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개최된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