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경력 사원 채용…일동히알테크서도 채용
[뉴스핌=한태희 기자] 일동제약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일동제약은 2016년 하반기 정기 공개 채용을 한다고 23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개발·RA(인허가)·학술·품질기획·HC CM(헬스케어 카테고리 매니저)·연구·생산 부문 등이다. 중복 지원은 안 된다. 해당 분야와 관련 전공 및 자격 요건을 갖춘 사람으로 남성은 병역의무(면제 포함) 및 관련 법률상 하자가 없어야 한다. 국가 유공자 및 보훈 대상자는 관계법에 따라 우대한다.
![]() |
연구 부문은 유기합성·바이오연구·약리연구 분야에서 석사 이상 학위자를 대상으로 한다. 분자설계 분야는 박사 학위자만 모집한다. 박사 및 해외 학위 취득자, 해외 신약개발 연구 경력자를 우대한다. 병역특례(대체복무) 대상자로도 지원 가능하다. 1차 면접 시 별도의 PT면접을 한다.
아울러 일동홀디스의 히알루론산 사업을 맡는 계열사 일동히알테크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모집 분야는 제조 및 품질관리 분야다. IT 사업 관련 계열사 씨엠제이씨도 정보전략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개발·RA·학술·품질기획·HC CM 분야 합격자는 서울 양재동에 있는 본사에서 근무한다. 연구 부문은 경기 화성시 동탄 소재 중앙연구소에서 일한다. 일동히알테크 근무지는 충북 청주시 사업장이다.
지원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일동제약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뉴스핌 Newspim] 한태희 기자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