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용 ‘KYA 스파클링’ 선봬
[뉴스핌=함지현 기자]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KYA[:캬] 스파클링’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 |
<사진=G마켓> |
G마켓에 따르면 스파클링 워터 KYA[:캬]는 G마켓이 제주 용암해수 1호 기업인 `제이크리에이션`과 함께 공동기획한 상품으로, 제주가 인증하는 바라눌 제주워터로 만들었다.
바라눌 제주워터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제주도에서만 생성되는 천연자원으로 고기능성 희귀 미네랄 워터라는게 G마켓측 설명이다. 제주도의 용암해수로 만들어져 일반 탄산수에 비해 미네랄이 50% 이상 많이 들어있다. 합성 인공향이 아닌 천연향료만을 사용했다.
G마켓은 ‘KYA[:캬] 플레인’을 비롯해 과일향을 더한 총 4가지 맛을 선보인다.
G마켓은 제품 홍보를 위해 오는 25일까지 스페셜딜도 진행한다. 종류에 관계없이 340ml*20병을 41% 할인한 8900원에 판매한다.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중복 할인쿠폰도 매일 선착순 지급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백민석 G마켓 마트실 상무는 “이번 제품은 몸에 좋은 미네랄이 풍부한 스파클링 워터로 품질과 맛에서 프리미엄 탄산수를 지향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점에서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제조사와 함께 공동기획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함지현 기자 (jihyun031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