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골프전문기자]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 김준환)가 누적 가입회원 22만 명 돌파를 기념해 고급 수입차 등 총 상품 1억 원이 걸린 '정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골프존카운티 정회원 가입 이벤트는 오는 12월 15일까지 약 6개월 동안 진행된다.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을 찾은 정회원 고객 또는 현장에서 정회원에 가입한 고객에게 응모권을 지급, 매달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골프존카운티 주중 4인 그린피 무료 이용권, 총 125명에게 케슬러 선글라스, 총 125명에게 까스텔바작 골프모자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특히 연말을 맞아 12월 25일 골프존카운티 정회원 가입 고객 및 내장객을 대상으로 연말 통합 추첨을 진행해 5600만원 상당의 '2016 포드 익스플로러' 자동차 1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응모 방법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회원 가입 후, 전국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방문 시 지급된 응모권을 응모함에 제출하면 된다.
응모권은 골프장 내장 시마다 중복 지급한다. 이미 가입한 정회원이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경우 응모권 2장이 제공된다. 또 골프존카운티 챔피언십 대회 결선 참가 고객에게는 응모권 5장이 추가 지급된다.
골프존카운티 김준환 대표는 "전국 골프존카운티 방문 고객이 연 50만 명에 이르고 있다"며 "회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다양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골프존카운티 행사에 적극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골프전문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