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사진) 5번, 최지만 7번타자로 선발 출격... 추신수·김현수는 통증으로 벤치. <사진=AP/뉴시스> |
이대호 5번, 최지만 7번타자로 선발 출격... 추신수·김현수는 통증으로 벤치
[뉴스핌=김용석 기자] 이대호와 최지만이 선발 출격한다.
이대호는 19일 오전 11시10분(한국시간) 세이프코 필드에서 열리는 2016 메이저리그(MLB)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홈경기에 5번타자 겸 1루수로 선발 출전한다. 상대 선발 투수는 올시즌 올 시즌 14승3패 평균자책점 3.38을 기록하고 있는 크리스 세일. 이대호는 오른손 통증으로 최근 2경기에서 무안타에 그쳤다.
시애틀은 다니엘 로버슨(좌익수)-프랭클린 구티에레스(우익수)-로빈슨 카노(2루수)-넬슨 크루즈(지명타자)-이대호(1루수)-카일 시거(3루수)-크리스 아이아네타(포수)-레오니스 마틴(중견수)-션 오말리(유격수) 순으로 라인업을 꾸렸다.
LA 에인절스의 최지만도 선발 명단에 포함됐다. 최지만은 텍사스와의 홈경기에 7번 타자 겸 1루수로 이름을 올렸지만 허리 통증이 있는 추신수는 4경기 연속 선발서 제외됐다.
최지만은 지난 18일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경기에서 5번 타자 겸 1루수 선발 출전해 메이저리그 출전 4경기 연속 안타로 19경기 만에 첫 도루와 함께 타점을 신고한바 있다.
뉴욕 원정길에 함께 오른 김현수는 선발 명단에서 제외됐다. 볼티모어는 양키스타디움에서 뉴욕 양키스와의 경기를 치른다.
오른쪽 햄스트링 부상을 입은 김현수는 현재 부상자 명단(DL) 등재 여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