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032] 아오르꺼러 “밥 샙이 고의 패배? 천만에” 1R 39초만에 TKO승. <사진= 로드 FC> |
[로드FC 032] 아오르꺼러 “밥 샙이 고의 패배? 천만에” 1R 39초만에 TKO승
[뉴스핌=김용석 기자] 아오르꺼러가 고의 패배 의혹에 대해 강하게 부인했다.
아오로꺼러는 2일(한국시각) 중국 후난성 창사 국제전시센터에서 열린 로드FC 032 메인이벤트 무제한급 경기에서 밥 샙을 상대로 1라운드 39초 만에 TKO승했다.
아오르꺼러는 경기후 일방적인 경기로 인한 고의적인 패배 의혹에 대해 “경기를 지켜 봤으면 알 것이다. 밥 샙을 이길 것으로 생각하지 못했다. 승리 후 눈물이 날 뻔했다”라고 밝혔다.
밥 샙과 아오르꺼러는 전날 계체량에서 말 싸움을 벌이기도 했다. 밥 샙은 경기 당일이 아오로꺼러의 무덤이 될 것이라 강하게 언성을 높였고 아오르꺼러는 밥 샙을 '미국들소'라며 신경전을 펼쳤으나 승부는 싱겁게 끝이 나고 말았다.
지난 4월16일 열린 로드 FC 30에서 아오르꺼러는 최홍만에게 1분36초만에 TKO패를 당해 초대 로드 FC 무제한급 챔피언을 가리는 결승전에는 마이티 모와 최홍만이 10월 15일 맞대결을 펼친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