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 하이라이트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사진=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 영상 캡처> |
[뉴스핌=이지은 기자]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22일 제작사 쇼플레이는 공식 SNS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9일 개막하는 뮤지컬 ‘더 베어 뮤지컬’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BARE’ 뮤직비디오는 뮤지컬 초연 주역인 정원영과 성두섭이 부르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주요 하이라이트 장면이 담겼다.
‘BARE’는 교내의 비밀 커플이었던 두 주인공 피터와 제이슨이 서로의 다른 의견 때문에 싸운 뒤 방황하고, 세상에 상처받은 후 학교 졸업 공연 당일 서로에 대한 진실된 마음을 나누는 뮤지컬 넘버이다.
이어 쇼플레이 측은 비밀 커플인 서로의 관계를 세상에 알리고 싶은 피터와 둘만의 비밀을 지키자고 설득하는 제이슨의 아슬아슬하고 은밀한 사랑을 노래하는 넘버 ‘BEST KEPT SECRET’ 을 박강현, 서경수 버전으로, 앞서 공개하는 정원영, 성두섭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손승원, 김승대 버전의 ‘BARE’ 2편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제작사 쇼플레이는 “각 캐릭터들의 심리를 대담하고 감각적으로 풀어낸 뮤지컬 넘버는 관객들로 하여금 재관람을 이끌어내는 원동력이 되었다” 며, “이번 뮤직비디오는 베어 더 뮤지컬에 아낌없는 애정을 보내주시고 재공연을 기대하는 관객분들에게 화답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보수적인 카톨릭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10대들의 숨길 수 밖에 없었던 정체성에 대한 고민과 충돌, 불안, 방황을 수면 위로 꺼내 직설적으로 그려낸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