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나성범(사진) “올스타 팬 투표 중간집계 1위... 나도 깜짝 놀랐다, 생각지도 못한 결과”. <사진= 뉴시스> |
NC 나성범 “올스타 팬 투표 중간집계 1위... 나도 깜짝 놀랐다, 생각지도 못한 결과”
[뉴스핌=김용석 기자] NC 다이노스의 나성범이 올스타전 팬 투표 중간집계서 1위를 차지한데 대해 “생각지도 못한 결과”라고 밝혔다.
나성범은 20일 SBS스포츠에서 방송된 야구 토크 프로그램 '주간야구'와의 전화인터뷰를 통해 “생각지도 못한 결과다. 지난해 표를 받지 못해서 올해도 기대를 하지 않고 있었는데, 1위라고 해서 깜짝 놀랐다. 팀 성적도 좋은 상황에서 한 1위라서 축하 전화를 많이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나성범은 21일 현재 타율 3할5푼5리, 시즌 14홈런을 기록했고 특히 64타점으로 타점 부문 1위를 달리고 있다.
이어 나성범은 "최종 팬 투표 1위를 했을 때 공약을 말해달라"는 출연진의 질문에는 "(실수 할 수도 있기 때문에) 말을 잘못하면 안될 것 같다"며 NC의 15연승에 대해 "이렇게까지 잘할 줄 몰랐는데 같은 팀인 게 영광이다"라며 팀에 공을 돌렸다.
한편, 한 주간의 야구 이슈에 대해 해설위원들의 다양한 시선과 의견을 들어보는 '주간야구'는 민감한 주제에도 해설위원들이 보여주는 시원한 입담으로 매주 화제가 되고 있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