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골프전문기자]트렌디(TRENDY)채널과 tagTV(태그티비)가 오는 19일 <플랜맨>에서 은지원과 토니안, 브라이언의 골프대결 모습을 공개한다.
‘플랜맨’ 5회에서 은지원과 토니안, 브라이언이 미녀 강사로부터 골프 레슨을 받은 후, 필드로 나가 실전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방송될 예정이다.
![]() |
은지원, 토니안, 브라이언(왼쪽부터)이 강사로부터 골프강습을 받고 있다. <사진=트렌디 채널 캡처> |
![]() |
중국 둥관의 미션힐스CC 로즈 폴터 17번홀 모습 |
은지원이 두 고객을 위해 준비한 첫 번째 플랜은 바로 30대를 위한 스포츠인 ‘골프 배우기’. 은지원은 골프 초보인 두 고객을 위해 필드로 나가기 전 미녀 골프 강사와의 골프 강습을 준비했다. 미녀 골프강사의 등장으로 화기애애해진 분위기 속에서 기본자세와 퍼팅 연습까지 마친 세 남자는 필드에서의 본격적인 골프 대결에 앞서, ‘그냥 하면 재미없으니 벌칙을 정하자’며 ‘꼴찌를 하면 수영장 입수를 하자’고 벌칙을 정한다.
은지원과 필드에서 처음으로 머리를 올리는 토니안, 그리고 요령은 없지만 힘 좋은 브라이언의 어디서도 볼 수 없던 골프 대결에서 은지원이 우승자로 점쳐졌으나 라운드가 진행되면서 우열을 가릴 수 없는 팽팽한 접전이 계속됐다.
은지원과 토니안, 브라이언이 펼치는 골프 대결은 19일 밤 10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와 tagTV(태그티비)에서 방송된다.
촬영장소는 중국 둥관의 미션힐스CC. 이 골프장은 중국 최고 수준의 골프 및 레저 리조트인 동시에 기네스북 세계 기록에 등재된 세계 최대의 규모를 자랑한다.
골프 월드컵 및 현대차 차이나 여자오픈, 2016년 월드 레이디스 챔피언십 등 많은 국제 대회가 열렸던 곳이다.
미션힐스CC는 중국 선전과 둥관에 12개의 골프장으로 이뤄진 세계 최대 216홀 규모다. 골프의 전설 잭 나클라우스 등 유명골퍼들이모두 설계했다.최고라는 명성에 맞는 고품격의 라운드를 줄길 수 있는 곳이다.
‘중국 골프의 요람’으로 불리는 선전의 미션힐스는 선전과 둥관 두 지역에 면적만 20㎢에 12개 코스, 총 216홀을 갖추고 있다. 선전 클럽하우스에서 둥관 클럽하우스까지 셔틀버스로 25분이나 걸린다.
코스 설계에는 잭 니클라우스, 데이비드 리드베터, 그레그 노먼, 아니카 소렌스탐 등 세계적인 선수들이 참여했다.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골프전문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