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IOI(아이오아이) 측이 4일 정오 공개한 'Dream Girls(드림걸즈)' 뮤직비디오 속 정채연과 전소미 <사진=네이버TV캐스트> |
[뉴스핌=최원진 기자] IOI(아이오아이) 'Dream Girls(드림걸즈)'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전소미 팬들이 뿔났다.
IOI(아이오아이) 측은 4일 정오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첫 번째 앨범 'Chrysalis(크리살리스)'의 타이틀곡 'Dream Girls(드림걸즈)'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를 접한 일부 전소미 팬들은 분노했다. 이유는 Mnet '프로듀스 101'에서 1위를 차지한 전소미가 센터가 아니기 때문이다.
'드림걸즈' 뮤직비디오 초반 부분에는 전소미가 센터로 등장한다. 하지만 중요한 후렴 부분과 엔딩 부분에는 정채연이 센터로 등장한다.
뮤직비디오를 접한 일부 전소미 팬들은 "따지는 건 아니다. 전소미가 센터가 아니라서 짜증내는 것도 아니다. 하지만 센터를 자기들 마음대로 정할꺼면 '프로듀스 101'은 왜 했으며 1위는 왜 뽑았느냐" "4분 내내 전소미를 센터로 시켜달라는 건 아니지만 적어도 후렴이나 엔딩 부분에선 전소미가 센터로 서는 게 맞는 것 아니냐" "'프로듀스 101' 마지막 방송 때 문자투표는 유료였는데 괜히 투표 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에 다른 네티즌들은 "'프로듀스 101'에서 한 투표는 데뷔를 위한 투표였다. 센터와 상관 없지 않나?" "'드림걸즈' 가사가 힘이 나고 좋다. IOI 흥해라!" "파트 배분이 조금 너무한 거 같다" "뮤직비디오라서 잘 모르는 듯. 댄스 버전을 봐야 확실히 알지 않을까?" 등의 댓글도 달았다.
한편 IOI(아이오아이)는 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드림걸즈(Dream Girls)'가 수록된 데뷔 앨범 'Chrysalis(크리살리스)'를 발표했다.
[뉴스핌 Newspim] 최원진 기자 (wonjc6@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