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토트넘 패하면 우승 가능성 희박” 손흥민 벤치... 토트넘 vs 맨유 선발 명단 발표. <사진= 맨유 공식 sns> |
[EPL] “토트넘 패하면 우승 가능성 희박” 손흥민 벤치... 토트넘 vs 맨유 선발 명단 발표
[뉴스핌=김용석 기자] 손흥민이 맨유와의 경기에서 벤치에서 출격을 대기한다.
맨유와 토트넘은 11일 0시(한국시간)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열리는 2015~20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33라운드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포체티노 토트넘 감독은 최전방 공격수에 해리 케인이 출격하고 공격 2선에 에릭센, 델리 알리, 라멜라가 나선다. 중원은 뎀벨레와 에릭 다이어가 호흡을 맞추고 포백은 로즈, 베르통언, 알더베이럴트, 워커가 구축하고 골대는 요리스가 지킨다.
판할 감독이 이끄는 맨유는 래쉬포드 최전방공격수로 출전하고 공격 2선에는 마타, 마샬, 린가드가 나선다. 중원은 캐릭과 슈나이덜린이 호흡을 맞추고 포백은 멘사, 블린트, 스몰링, 다르미안가 구축하고 골대는 데 헤아가 지킨다.
이 경기에서 토트넘이 패하면 사실상 리그 우승의 꿈을 접어야 한다.
토트넘은 이 경기에서 패하면 1위 레스터와의 승점차가 두자릿수로 벌어진데다 레스터는 토트넘보다 약한 팀과 일정을 앞두고 있어 토트넘보다 더 유리한 고지를 점하게 됐다.
토트넘은 맨유와의 경기를 반드시 이겨 승점차를 좁히지 못하면 1961년 이후 반세기만의 리그 우승이 사실상 물 건너가게 된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