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최신뉴스 GAM 라씨로
KYD 디데이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2016년 4월11일(월요일·음력 3월5일, 오늘의 띠별운세/생년월일 운세)

기사입력 : 2016년04월11일 06:35

최종수정 : 2016년04월11일 06:35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2016년 4월11일(월요일·음력 3월5일, 오늘의 띠별운세/생년월일 운세)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는 각 출생년을 양(陽)인 봄, 여름(3월~8월生)과 음(陰)인 가을, 겨울(9월~2월生)으로 세분화해 더 자세한 오늘의 운세를 띠별로 제공합니다. 가산(嘉山) 사주연구소 (02-794-8838,  sm2909@hanmail.net)

쥐띠

◆ 쥐띠(子)

60년생 : 陽-일이 풀려나가지 않겠다. 陰-더 꼬일 수도 있겠다.
72년생 : 陽-원했던 일이 이루어지겠다. 陰-소망했던 일이 달성되겠다.
84년생 : 陽-일을 그르칠 수 있겠다. 陰-서두르면 일이 어렵게 되겠다.

소띠

◆ 소띠(丑)

61년생 : 陽-관재수가 있을 수 있겠다. 陰-일이 꼬일 수 있겠다.
73년생 : 陽-사람 잘 만나 좋은 소식을 듣겠다. 陰-명예도 얻고 재물도 얻겠다.
85년생 : 陽-좋은 소식이 있겠다. 陰-막혔던 일들이 풀릴 조짐을 보이겠다.

호랑이띠

◆ 범띠(寅)

50년생 : 陽-외부활동을 자제하는 것이 좋겠다. 陰-운이 답보 상태이겠다.
62년생 : 陽-시간이 해결해 주겠다. 陰-멀지 않아 재물이 들어오겠다.
74년생 : 陽-자존심을 지켜야 명예도 지켜지겠다. 陰-말과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겠다.
86년생 : 陽-인정받겠다. 陰-인정받고 돈도 벌겠다.

토끼띠

◆ 토끼띠(卯)

51년생 : 陽-안정적으로 나가는 것이 좋겠다. 陰-이익보다는 명예를 추구하는 것이 좋겠다.
63년생 : 陽-변화 변동하면 좋은 결실을 맺겠다. 陰-변화해야만 살아남겠다.
75년생 : 陽-돈이 날아 갈 수도 있겠다. 陰-돈이 나가겠다.
87년생 : 陽-새로운 사람을 만나겠다. 陰-새로운 사람으로 인해 복이 생긴다.

용띠

◆ 용띠(辰)

52년생 : 陽-귀인을 만나겠다. 陰-어렵던 일이 풀리겠다.
64년생 : 陽-사람이 떠나겠다. 陰-인심이 떠나겠다.
76년생 : 陽-불의의 사고를 당할 수도 있겠다. 陰-낭패스러운 일을 당하겠다.
88년생 : 陽-휴식이 필요하겠다, 陰-여행을 떠나면 좋겠다.

뱀띠

◆ 뱀띠(巳)

53년생 : 陽-의견을 분명하게 밝히는 것이 좋겠다. 陰-분명하게 해야 뒤탈이 없겠다.
65년생 : 陽-조심하는 것이 좋겠다. 陰-손해 보겠다.
77년생 : 陽-진실하게 하는 것이 좋겠다. 陰-언행일치가 중요하겠다.
89년생 : 陽-도전하는 것이 좋겠다. 陰-도전하면 좋은 결과로 이어 지겠다.

말띠

◆ 말띠(午)

54년생 : 陽-신뢰와 존경을 받겠다. 陰-원하는 대로 풀려 나가겠다.
66년생 : 陽-일이 잘 풀리겠다. 陰-귀인을 만나 좋은 결과가 있겠다.
78년생 : 陽-집중하는 것이 좋겠다. 陰-집중력을 발휘해야 하겠다.
90년생 : 陽-재물관련 좋은 소식이 있겠다. 陰-돈이 들어오겠다.

양띠

◆ 양띠(未)

55년생 : 陽-노력한 만큼 결과가 주어겠다. 陰-결과가 좋게 나타나겠다.
67년생 : 陽-존경받을 일이 생기겠다. 陰-명예를 얻겠다.
79년생 : 陽-좋은 결과가 있겠다. 陰-전문분야에서 좋은 소식이 있겠다.
91년생 : 陽-매사가 잘 풀려 나가겠다. 陰-하는 일 마다 순조롭겠다.

원숭이띠

◆ 원숭이띠(申)

56년생 : 陽-시작하는 것이 좋겠다. 陰-방향 전환도 좋겠다.
68년생 : 陽-좋은 소식이 있겠다. 陰-새로운 일을 도모하면 좋겠다.
80년생 : 陽-경청하는 것이 좋겠다. 陰-말과 행동을 조심하는 것이 좋겠다.
92년생 : 陽-체면에 연연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陰-명분보다는 이익이 우선이다.

닭띠

◆ 닭띠(酉)

57년생 : 陽-좋은 일이 많이 생기겠다. 陰-애정 운이 있겠다.
69년생 : 陽-돈이 들어오겠다. 陰-돈 복이 들어오겠다.
81년생 : 陽-돈이 들어오겠다. 陰-뜻하지 않은 돈을 받을 수도 있겠다.
93년생 : 陽-직장에서 칭찬 받을 일이 생기겠다. 陰-하는 일마다 잘 풀리겠다.

개띠

◆ 개띠(戌)

58년생 : 陽-집중하는 것이 좋겠다. 陰-새로운 일을 벌이지 않는 것이 좋겠다.
70년생 : 陽-사람이 떠나겠다. 陰-이별하겠다.
82년생 : 陽-친구로부터 좋은 소식이 있겠다. 陰-동업자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겠다.

돼지띠

◆ 돼지띠(亥)

59년생 : 陽-휴식이 필요하겠다. 陰-하는 일에 피로감을 느낄 수 있겠다.
71년생 : 陽-헤어지겠다. 陰-이별하겠다.
83년생 : 陽-노력한 만큼의 결과가 주어지겠다. 陰-뜻하던 바가 이루어지겠다.

※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CES 2025 참관단 모집

[뉴스핌 베스트 기사]

사진
법원, 연세대 논술 시험 효력 정지 인용 [서울=뉴스핌] 신수용 기자 = 연세대학교 논술 시험 문제 유출 논란과 관련해 법원이 수험생들의 손을 들었다. 서울서부지법 제21민사부(부장판사 전보성)는 15일 수험생 18명 등 총 34명이 연세대를 상대로 제기한 논술 시험 효력 정지 가처분 신청에 대해 인용 결정을 내렸다. 2025학년도 연세대 수시모집 자연계열 논술시험 도중 한 고사장에서 시험지가 일찍 배부돼 문제 사전 유출 논란이 불거지고 있다. 사진은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의 모습. [사진=뉴스핌DB] 가처분 신청이 인용되면 해당 전형은 집단 소송 결과가 확정되기 전까지 입시 절차가 중단된다. 이번 결정으로 논란을 빚은 연세대 수시모집 자연 계열 논술 시험은 본안 소송의 판결 선고가 이어질 때까지 합격자 발표 등 그 후속 절차의 진행이 중지될 전망이다. 연세대 논술 시험 문제 유출 논란은 감독관의 실수로 시험지가 1시간 일찍 배부되며 불거졌다. 감독관은 뒤늦게 시험지를 회수했지만 이 과정에서 수험생이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자연 계열 시험 문제지와 인문 계열 시험의 연습 답안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됐다. 시험 도중에 문항 오류도 발견돼 시험 시간도 연장됐다. 앞서 수험생들과 학부모는 연세대를 상대로 논술 시험 효력 정지 가처분 신청 등을 서울서부지법에 지난달 21일 접수해 같은 달 29일 첫 재판을 진행했다. aaa22@newspim.com 2024-11-15 15:03
사진
김승연 회장, 한화에어로 회장 취임 [서울=뉴스핌] 김아영 기자 =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그룹 내 방산사업을 직접 챙긴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을 자사 회장으로 신규 선임했다고 14일 공시했다.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가운데 오른쪽)과 장남 김동관 부회장이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창원사업장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 이로써 김 회장은 ㈜한화, 한화솔루션, 한화시스템, 한화비전에 이어 한화에어로스페이스까지 총 5곳의 회장직을 겸하게 됐다. 김승연 회장의 합류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러브콜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트럼프 당선인은 지난 7일(한국시각) 윤석열 대통령과의 전화통화에서 "세계적인 한국의 군함 건조 능력을 잘 알고 있다"며 "선박 수출뿐 아니라 보수, 수리, 정비 분야에서도 양국의 긴밀한 협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에 국내 방산기업들은 유지‧보수‧정비(MRO) 사업을 중심으로 미국 시장 진출 기대감이 커졌다. 한화그룹은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오션, 한화시스템 등 방산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미국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것으로 관측된다. 한화오션은 특히 지난 6월 미국 필라델피아에 위치한 필리조선소 인수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김 회장은 트럼프 당선인의 대표적 인맥으로 꼽힌다. 김 회장은 트럼프 당선인의 측근 중 한 명인 에드윈 퓰너 미국 헤리티지재단 설립자와 40년째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한화그룹 관계자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방산, 우주항공 등 글로벌 사업 역량 강화를 위한 것"이라며 "미국 신정부 출범 등 대외 경제환경 변화 속에서 김 회장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aykim@newspim.com 2024-11-14 16:46
안다쇼핑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