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경 기자] 다음은 21일 장 마감 후 주요 공시다.
▲ 현대상선은 재무구조 개선과 경영정상화를 위해 채권금융기관 공동관리를 신청(자율협약)했다고 공시했다.
또한, 부산신항망 지분 매매계약 체결 예정 보도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부산신항만 지분 매각과 관련해 싱가포르항만공사(PSA) 등 잠재매수자와 협의 중에 있지만 구체적으로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공시했다.
▲ SK는 자회사 SK E&S가 계열회사 SK E&S Americnas, Inc.에 대해 1879억2000만원의 채무보증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 한화생명은 자사주 매입·소각 및 배당금 규모 확대 검토 보도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에 대해 "자사주 소각과 관련해서 더 이상 검토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 KT&G는 고상곤, 윤해수, 이은경 3명을 사외이사로 신규 선임했다고 공시했다.
▲ KCC건설이 서울특별시와 383억5000만원 규모의 광복교~안양교 도로확장공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 경남제약은 일신상의 사유로 오창환 대표이사가 사임하고 류충효 한국폴리텍1대학 겸임교수를 신규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공시했다.
▲ 신세계건설은 광림디앤씨에 대해 795억원 규모의 채무보증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자기자본대비 281.6% 규모다. 채무보증기간은 2019년 3월 21일까지다.
▲ 신일산업은 마일즈스톤인베스트먼트외 1인이 수원지방법원에 주주총회 결의금지 가처분 신청을 제기했다고 공시했다.
▲ 영원무역홀딩스는 성기학 대표이사의 임기만료로 성래은 대표이사를 신규 선임했다고 공시했다.
▲ 에스엠컬처앤콘텐츠(SM C&C)는 영상콘텐츠 사업과 음악콘텐츠 사업을 물적분할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사업 및 시장환경의 급격한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사업 특성에 맞는 경영전략 수립과 운영을 통해 기업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 신우는 시가하락으로 25회 무기명식 이권부 무보증 사모 전환사채 전환가액은 기존의 786원에 710원으로 하향조정한다고 공시했다.
▲ SK이노베이션은 계열회사인 SK바이팜으로부터 94억2400만원 규모의 부동산을 매수했다고 공시했다. SK바이오팜 연구소 이전에 따른 것으로, 대전광역시 유성구 원촌동 소재 토지 및 건물이 그 대상이다.
[뉴스핌 Newspim] 이수경 기자 (sophi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