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손흥민 결장... 토트넘, 꼴찌 아스톤 빌라에 2-0승 케인 2골 폭발 득점 공동선두. <사진= 토트넘 공식 홈페이지> |
[EPL] 손흥민 결장... 토트넘, 꼴찌 아스톤 빌라에 2-0승 케인 2골 폭발 득점 공동선두
[뉴스핌=김용석 기자] 손흥민이 결장한 가운데 토트넘이 꼴찌 아스톤 빌라를 꺾고 승점을 추가했다.
토트넘은 14일(한국시간) 버밍엄 빌라 파크에서 열린 2015~2016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0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해리 케인의 2골로 아스톤 빌라를 2-0으로 꺾었다.
이날 해리 케인은 전반 45분에 이어 후반 2분 멀티골을 폭발 시켜 프리미어리그 19호골을 기록해 제이미 바디와 함께 득점공동 1위에 올랐다.
리그 2위 토트넘은 이날 승리로 승점 58점을 얻어 1경기를 덜 치른 선두 레스터시티와의 격차를 승점 2점으로 줄였다.
최근 3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하면서 선수들이 지친 것이 아니냐는 우려를 샀던 토트넘은 리그 꼴찌 아스톤빌라를 상대로 자신감을 회복했다.
포체티노 감독은 경기후 “지난 도르트문트와의 패배 이후 중요한 승점 3점을 획득했다. 이번 승리로 지난 경기의 패배를 만회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고 밝혔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