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단 레알 마드리드 감독 “4골 넣은 호날두는 독특한 캐릭터 ” 셀타비고에 7-1승. <사진= 레알 마드리드 공식 sns> |
지단 레알 마드리드 감독 “4골 넣은 호날두는 독특한 캐릭터” 셀타비고에 7-1승
[뉴스핌=김용석 기자] 지네딘 지단 레알 마드리드 감독은 호날두의 4골로 압도적인 대승을 거둔 것에 대해 만족해 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6일 0시(한국시간)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15~2016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8라운드 셀타비고전에서 7-1 대승을 일궜다.
4골을 터트린 호날두에 대해 지단 레알마드리드 감독은 구단과의 인터뷰에서 "호날두는 매우 독특한 캐릭터다. 나는 선수 시절 4골을 기록한 적이 한 번도 없다. 극소수의 선수만이 4골을 넣는 기쁨을 느낀다"고 밝혔다.
또한 지단 감독은 "이제는 가레스 베일이 부상에서 회복돼 경기에 뛸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호날두는 후반 5분 중거리 슈팅으로 선제골을 기록한데 이어 후반 13분 프리킥골로 두 번째 골을 신고했다. 이어 후반 20분 이스코의 공을 넘겨 받아 해트트릭을 작성한데 이어 후반 31분 헤딩 슛으로 네 번째 골을 작성해 팀의 대승에 크게 기여했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