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손흥민 출격 대기, 케인·웰백 맞불... 2위 토트넘 vs 3위 아스날 선발 명단 발표. <사진= 아스날 공식 sns> |
[EPL] 손흥민 출격 대기, 케인·웰백 맞불... 2위 토트넘 vs 3위 아스날 선발 명단 발표
[뉴스핌=김용석 기자] 손흥민이 아스날전에서 교체명단에 포함, 출격을 대기한다.
토트넘은 5일 밤 9시45분(한국시간) 홈구장 화이트 하트레인에서 열리는 2015~2016 프리미어리그(EPL) 29라운드 아스날과의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포체티노 감독이 이끄는 토트넘은 최전방 공격수에 해리 케인이 출격하고 공격2선에 라멜라, 에릭센, 델리 알리가 나선다. 중원은 뎀벨레와 다이어가 호흡을 맞추고 포백은 로즈, 빔머, 알더베이럴트, 워커가 구축한다. 골대는 요리스가 지킨다.
벵거 감독이 이끄는 아스날은 최전방공격수에 대니 웰벡이 나서고 공격 2선에는 외질, 산체스, 램지가 출격한다. 중원은 코클랭과 엘레니가 나서고 포백은 깁스,가브리엘, 메르테사커, 베예린이 구축한다. 골대는 오스피나가 지킨다.
3위(승점 51점) 아스날과의 북런던 더비를 앞두고 있는 2위(승점 54점) 토트넘은 아스날이 줄부상으로 유리한 입장이다. 아스날은 수문장 체흐를 비롯해 코시엘니, 아르테타, 체임벌린, 윌셔, 로시츠키가 부상이다.
또한 토트넘은 지난 7차례의 홈구장 화이트레인에서 치른 프리미어리그 경기서 아스날에 단 한차례(4승 2무 1패) 밖에 패하지 않았다.
해리 케인은 아스날을 상대로 2시즌 동안 3골을 뽑아냈고 올시즌 16골을 기록해 프리미어리그 득점 부문 2위를 달리고 있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