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위 레알 마드리드 vs 2위 아틀레티코 선발 명단 발표 ... 호날두·토레스 맞불. <사진= 레알 마드리드 공식 트위터> |
3위 레알 마드리드 vs 2위 아틀레티코 선발 명단 발표 ... 호날두·토레스 맞불
[뉴스핌=김용석 기자] 레알 마드리드의 호날두·벤제마·로드리게스가 쓰리톱으로 선발 출격한다.
레알 마드리드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28일 0시(한국시간) 스페인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2015~2016 시즌 프리메라리가 26라운드를 치른다.
승점 1점차로 3위를 지키고 있는 레알 마드리드(3위·승점 54)는 이 경기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2위·승점 55)를 꺾으면 2위를 차지하게 된다.
하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상황이 좋지 않다. 가레스 베일이 종아리 부상, 페페가 족저근막염
부상으로 경기에 출전 할 수 없다.
지네딘 지단 레알 마드리드 감독은 “마드리드 더비가 어려운 것은 분명하나 큰 의미는 두지 않을 것이다. 시메오네 감독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조직적인 팀이다”라며 경계심을 드러냈다.
레알 마드리드는 쓰리톱에 호날두, 벤제마, 로드리게스가 나서고 중원에는 모드리치, 크로스, 이스코가 나선다. 포백은 마르셀루, 바란, 라모스, 카르바할이 구축하고 골대는 나바스가 지킨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최전방 공격수에 토레스와 그리즈만이 출격하고 중원은 코케, 가비, 페르난데스, 니게즈가 나선다. 포백은 루이스, 고딘, 기메네스, 프란이 구축하고 골대는 오블락이 맡는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