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손흥민 “24일 토트넘과 크리스탈팰리스전서 이청용 만남, 큰 기대“ <사진=토트넘 공식 홈페이지> |
[EPL] 손흥민 “24일 토트넘과 크리스탈팰리스전서 이청용과의 만남, 큰 기대“
[뉴스핌=대중문화부] 손흥민이 이청용과 맞대결을 펼치고 싶다고 밝혔다.
23일(한국시간) 손흥민은 토트넘 SNS을 통해 “이청용과 가끔 만나지만 이번 주말 이청용과 맞붙게 된다면 엄청난 일이 될 것이다”라며 큰 기대를 표시했다.
토트넘은 24일 0시(한국시각) 크리스탈팰리스와 프리미어리그 23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른다.
손흥민은 지난 9월 홈에서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로 프리미어리그 데뷔골을 터트린 바 있다. 이 EPL 1호골로 토트넘은 1-0으로 승리했다. 하지만 이날 이청용은 교체 명단에만 이름을 올리고 출장이 무산, 맞대결을 치르지 못했다.
손흥민은 유로파리그에서 2골 4도움, 프리미어리그에서 2골 1도움을 올린 데 이어 FA컵에서도 1골1을 추가, 시즌 5골 6도움을 작성하고 있다.
1골 1도움을 기록한 손흥민이 현지매체로부터 최고 평점과 함께 경기 MVP로 선정, 최고의 찬사를 받았다.
특히 21일 FA컵에서 손흥민은 1골 1도움을 기록, 현지 매체들로부터 최고의 찬사를 받았다. 유로스포츠는 손흥민을 이날 경기 최우수 선수로 선정하며 “많은 재능을 가진 대한민국의 손흥민이 현란한 볼 감각을 뽐냈다. 포워드로서의 숨겨왔던 재능을 발휘하며 잉글랜드 축구에 완벽히 적응한 모습을 보였다. 수비수들을 마음껏 요리한 아름다운 골이었다. 번개 같은 골로 상대 골키퍼 케스퍼 슈마이켈을 무력화하게 했다”고 밝힌 바 있다.
[뉴스핌 Newspim] newmedia@newspim.com